공지사항

공지사항

반려 동물 동반 입실 시 유의 사항 안내합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대명여관
작성일19-03-04 14:33 조회78,195회 댓글0건

본문

" 안녕하세요, 요즘 반려동물 동반 입실하시는 게스트분들이 많아지고, 2019년도 리뉴얼 하며, 변경된 안내사항을 공지합니다."


반려동물 동반 예약 안내


1. 1 객실당 반려동물 2마리까지 입실 가능합니다. (동반 입실 사전 문의 꼭 해주세요.)

2. 10Kg 이상의 반려동물의 경우 사전 문의 바랍니다. (견종 제한 없음)

3. 애견 전용 숙소가 아니므로 배변패드와 식기 외 물품 등 직접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.

- 배변 패드는 중형 사이즈 3장 + 플라스틱 식기1개 대여 시 1만원의 추가 비용 발생됩니다.

4. 연박하실 경우 반려동물은 첫날만 계산됩니다.( 같은 객실 이용 시 해당)

5. 개인의 부주의로 일어난 사고와 반려동물간의 상해에 관한 피해는 당사자간 합의 하셔야 하며, 숙소 측에선 퇴실 조치 이 외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6. 객실 내 파손된 물품이 있을 시에는 하우스 지기에게 말씀 해주셔야 하며, 파손, 훼손 시 별도의 배상비가 청구됩니다.

7. 반려동물이 침구류에 실수를 한 경우 바로 말씀해주세요.

8. 반려인으로서의 에티켓을 지켜주세요. 생리중인 반려견은 기져귀를, 마킹하는 반려견은 매너벨트를 착용해주세요.(본인 반려동물의 배설물등은 반드시 치워주시길 바랍니다.)

9. 사람 또는 다른 반려동물에게 심한 공격성을 보이는 반려동물의 경우 퇴실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니 목줄 반드시 착용해주시길 바랍니다.

10. 반려동물은 항상 보호자의 관리와 통제하에 있어야 합니다.


반려인으로써의 매너를 꼭! 꼭! 지켜주시길 바라며, 즐거운 반려동물과의 전주 여행하시길 바랍니다^^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